-김제시, 이달 30일까지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진행
김제시는 2년연속 대표축제 제16회 김제지평선축제에 앞서 오는 11일부터 전국 누리꾼을 대상으로 '사랑을 밝히는 지평선 등불-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로 참여방법은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http://festival.gimje.go.kr) 내에 마련된 사랑의 등불 게시판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게시판에 남겨진 사랑의 메시지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지평선 夜한밤에-사랑을 밝히는 지평선 등불' 이벤트 기간 중 한지에 새겨져 매일매일 새로운 테마의 등불로 밝혀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자신의 등불을 찾아보는 재미를, 축제장을 찾은 가족․연인․친구에게는 감동의 선물을, 소중한 마음들이 담긴 등불로 연출된 아름다운 이미지를 바라보는 관광객들에게는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넷을 이용하는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 또는 김제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지평선의 고장 김제의 황금들녘에서 생산된 지평선쌀을 선물로 지급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10월 중순 지평선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