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비전 공유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시간 가져

[투데이안] 국립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박규연교수)에서는 지난 23일 11시에 은파팰리스호텔 7층 파르베 레스토랑에서 2024학년도 평생교육원 운영 결과 및 2025학년도 운영계획 공유를 통한 평생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2024학년도'평생교육원 전담교수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의 주요 내용은 평생교육원 교과목 설‧폐강 운영 기준, 전담교수 재임용, 만족도 조사 방법 개선, 강의실 환경 개선,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생 모집 및 교과목 홍보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해 전담교수들의 의견을 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분임 토의에서는 2월부터 진행될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홍보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을 진행했다.

각 분과별 전담교수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홍보 방안으로 요즘 트렌드에 맞는 SNS 활용 방안에 대해 의견을 이야기 했다.

워크숍에 참여한 한 전담교수는 “평생교육원 운영 결과에 대해 공유함으로써 현 상황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고, 워크숍을 통해 국립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대한 소속감을 가지고 앞으로 열심히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국립군산대학교 박규연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워크숍이 전담교수들 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대학의 평생교육원으로써 지자체와 차별화 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국립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5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을 2025년 2월3일부터 2월24일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으며, 6개 분야 총100강좌를 개설해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