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준칙하며 종무식 거행

[투데이안] 전주비전대학교 (총장직무대행 문용규)는 31일 비전관 대강당에서 문용규 부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외부 수상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종무식’을 가졌다.

문용규 총장직무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2021년 우리대학이 거둔 눈부신 성과들은 모두 구성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학생을 사랑하는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다가오는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더욱 혁신적이고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외부공로자의 시상으로 시작된 종무식에서 ▲ 최영남 태전약품판매 전무이사, ▲ 오영철 투썸플레이스 대리, ▲ 김승현 이룸전산 과장, ▲ 박춘봉 현대자동차 효자서부점 대표, 등 대학 발전을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을 필두로

모범교원상에 한종진교수외 6명이, 모범직원상은 총무지원팀 홍창현 선생 외 5명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및 산업체위탁과정에 성과가 두드러진 지적토목학과외 13개 학과들도 수상했다.

산학협력 및 재정지원사업 수주에 기여를 인정받은 산학협력단과, 대학 홍보 및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대외협력센터가 우수부서 표창을 받았다.

이 밖에 우수 강의 교원 상과 우수 연구자 부문에서는 최승훈, 백일현, 김지성, 김용기 교수 등이 수상했다.

유아교육과 송화진 교수와 김숙영 학사지원팀장등은 교육부장관 상을 수상했다.

한편, 비전대는 올해 초, 교육부 발표 2020년도 전국 전문대학 나 군,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혁신지원사업, LINC+사업 등 대학재정지원사업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