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는 장수 구축

‘군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군민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장수군수에 출마한 이영숙 예비후보가 장수군 5대 발전방향을 적극 설명하며 군민들에게 안정감을 심어주고 있다.

이영숙 예비후보는 지역현안과 불합리한 제도에 대해 군민의 의견을 수렴해 공약한 부자농촌 건설, 문화관광·생활체육 활성화, 교육과 복지 실현에 이어 ‘군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는 장수 구축’을 목표로 하는 네 번째 공약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는 실효성 있는 안전체제 구축으로 포괄적 안전과 재난에 대응하여 안심되는 안전도시 실현을 목표로 현장행정 해결사로 숙원사업 해결, 상품이 되는 청정장수 만들기, 실효성 있는 생활 및 재난 안전대책 시행을 실천지침으로 삼았다.

이영숙 예비후보는 “군민과 함께 현장에서 만든 숙원사업과 기본이 바로 선 생활안전과 포괄적 재난안전시스템을 지역특성에 맞게 배치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녹색환경을 조성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이 미래의 자원이 되는 청정장수를 육성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하여 2022년까지 예산 300억원을 투입해 안전시설 설비투자, 방재림 소방안전 등 종합안전망을 구축하여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생활안전서비스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 예비후보는 “군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는 장수 만들기 위해 재난안전 시스템 구축과 청정장수 만들기에 적극 나서며 국도선형 개량, 장수 2천 5감 힐링투어 코스 구축 등 지역별·권역별 맞춤형 숙원사업을 해결해 4년 후에는 군민이 기대하는 이상의 장수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