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정읍시장 이학수 후보 기자회견 통해 밝혀

“시민의 승리, 화합하는 모습으로 시민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정읍시장 후보로 확정된 이학수후보가 8일 정읍시청 브리핑룸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과거 대신 현재, 현재를 넘어 미래를 이야기 할 시간이며 비방 대신 칭찬, 모략 대신 정책으로 가득 채울 때”라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저와 함께 예비후보로 등록해 길고 힘들었던 경선 레이스를 펼쳐온 유진섭, 김석철, 김영재, 우천규, 한명규, 이상옥 후보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선거판을 달궜던 후보들의 열정 또한 오래 기억되고 정읍을 향한 사랑과 염원은 제가 함께 담아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이 후보는 “어느 때보다 과열된 경선이었던 만큼 비방, 모략, 헛소문, 거짓말이 난무하는 부작용이 심각했다”고 전제하고 “그 만큼 후유증도 크게 남을 수 있지만 클린 선거, 정책 선거를 통해 잘 극복해아가겠다”고 천명했다.

또 이 후보는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구호는 단지 선거용 슬로건이 아니고 저의 정치철학으로 승화시켜 나가겠다“며 ”시장은 지도자가 아니라 동반자이고 만약 제가 시장에 당선이 된다면 시민들의 손을 꼭 잡고 가는 수평적 리더십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정읍은 우주의 배꼽, 지구의 중심, 대한민국의 핵심, 전북의 심장입이다”며 “더불어 잘사는 정읍’, ‘더불어 행복한 정읍’이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