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색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동화 속 영화 마을’표현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6월 2일(금)부터 6월 6일(화)까지 5일간 개최

초록빛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초여름의 낭만 영화 축제,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가 ‘동화 속 영화 마을’을 콘셉트로 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눈에 띄는 포스터는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산골 극장을 중심으로 마을 사람들과 의인화된 동물들이 어울려 마을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극장과 마을 뒤편에 자리한 초록빛의 산과 풍성하게 펼쳐진 나무들을 통해 영화 마을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AE SHOONG(애슝)은 “‘동화 속 영화 마을’을 빈티지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느낌으로 풀어내고자 했다.

산골 극장 주변으로 이루어지는 축제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표정, 주변의 작은 집들에도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 각각의 재미난 요소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 보일 수 있게 제작했다.”라고 제작의도를 밝혔다.

한편, 무주산골영화제는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포스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블로그 및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의 예술·독립영화관, 무주를 비롯한 타 지역의 공공기관에도 비치될 예정이다.

국내외의 다양성 영화들과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로 가득 채워질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는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5일간 전라북도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