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4월 2일까지 27일간 모집
-다양한 상품 판매 및 품목 선정 가능
-‘산골공방’셀러 대상 행사 운영 부스 및 숙소 제공

 

자연과 관객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초록빛의 낭만 영화 축제,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3월 7일부터 27일간‘산골공방’셀러를 모집한다.

2016년부터 무주군민들과 관객들에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산골공방’은 무주산골영화제를 찾은 이들이 직접 제품을 만들어보고 상품 구매도 할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이다.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하거나, 관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개인 또는 단체라면 ‘산골공방’ 셀러로 지원 가능하며, 상품 판매를 비롯해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엽서 및 카드 만들기, 캔들 및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품목으로 참가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7년 3월 7일부터 2017년 4월 2일까지이며,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양식에 맞게 작성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산골공방’셀러에게는 영화제 기간 행사 운영 부스가 제공되며, 무주 외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숙소가 주어진다. 또한, 영화제 공식 카달로그 및 SNS 등 여러 방식으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는 2017년 6월 2일(금)부터 2017년 6월 6일(화)까지 무주군 일대에서 진행되며, 모집 관련 세부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http://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기획운영팀(063-220-8253/mujufilmfest@naver.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