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날이 오고, 밤이 끝났음을 선언하는 광명의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슴벅찬 2017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임실군의회에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임실군이 더욱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병신년(丙申年)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수많은 사건‧사고로 인해 정치‧경제‧사회 전반이 두루 어려운 시련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역경에도 불구하고 임실군의회는 우리군의 발전을 위해 전심전력의 각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또, 지난해는 제7대 전반기 임실군의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받아 7월부터 제7대 후반기 임실군의회가 힘차게 시작된 한 해였습니다.

후반기 임실군의회는 군민에게 희망과 믿음을 주는 미래를 준비하며, 현장에서 길을 찾는 의정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세이경청(洗耳傾廳)'의 자세로 군민 여러분과의 더욱 많은 대화와 경청을 통해 소통하고 융합하는 임실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침은 물론,

성숙된 지방자치역량을 발휘해 지역발전을 이끌고 군민의 대변자와 봉사자로써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살고 싶은 임실을 만들기 위해 모든 지혜와 역량을 결집시켜 나갈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
의회의 힘은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서 나옵니다. 새해에도 임실군의회가 더 큰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끊임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면서,

2017년 새해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승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