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丁酉年) 새해, 완주군의회 의장 정성모 인사드립니다.

새로운 희망의 빛을 밝혀주는 2017년 새해가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는 우리 국민들에게 엄청난 실망과 분노를 안겨주었지만 국민들이 민주주의를 위협하고 위태롭게 하는 세력에 의연히 맞서 국정혼란에 의연하게 대처하고 높은 의식수준과 성숙한 시민의식을 발휘해 국민이 곧 나라의 주인이라는 분명한 사실을 새삼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됐습니다.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과분한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우리 완주군의회는 주민이 행복하고 복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들고 주민 여러분과 더불어 소득을 높이고 지역 발전을 이루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우리 완주군의회는 더욱 높아진 민도(民度)에 부응하고 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쳐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주민들이 어려움과 불편을 겪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피는 민의의 대변자이자 든든한 이웃이 돼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2017년은 이제 반환점을 돈 제7대 완주군의회가 그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고 시행착오와 잘못된 점을 바로잡아 더 큰 성과와 결실을 군민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매진해야 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군민행복을 위해 완주군 의회는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의 실정을 파악해 의정활동에 반영할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대승적인 자세로 서로를 존중하고 대화를 통해 대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고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해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이 부여한 막중한 권한과 책임을 무겁게 여기고 낮은 자세로 주민 여러분을 섬기며 우리 지역이 조화롭고 균형 있는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