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여러분!! 희망찬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임실군은 군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격려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뤄내, 우리 임실발전의 기틀과 동력을 확보했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옥정호는 그동안 자치단체간 갈등의 매듭이 풀리면서 옥정호 관광단지 조성에 가속도가 붙어 우리 임실의 경제성장을 이끌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두 번째 열린 임실N치즈 축제는 전국에서 몰려든 21만여명의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서의 가능성과 발전성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려와 조선의 건국설화가 서려있는 성수산을 ‘제1호 군립공원’으로 지정해 역사적 가치와 자산을 활용한 자연친화적 산림휴양공간으로 개발할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이와 같은 성과는 군민 여러분들이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고, 단합된 힘과 저력을 보여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2017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과 처음 약속했던 그 마음 변치않고, 시종여일(始終如一)의 자세로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외계층을 배려하며, 군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여 ‘새로운 변화를 통한 살고 싶은 임실’ 건설에 매진하겠습니다.

현장에서는 겸청즉명(兼聽則明)의 자세로 군민 여러분과 더 많이 대화하고 경청하여 소통하는 행정을 펼쳐 군민 여러분의 기대해 부응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저를 비롯한 6백여 공직자가 더욱 힘차게 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7년 새해! 계획하신 모든 일들 이루시고 사랑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다시 한 번 기원드리며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 1.

임실군수 심 민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