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 우수의회발전부문 지역발전공로대상

 
전주시의회 양영환 의원은 26일 대한민국 신문기자협회가 주관한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우수의회발전부문’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부터 전주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한 양영환 의원은 평소 환경보호 운동에 적극 나서는 것은 물론 주거환경 개선과 청소년 선도에도 남다른 애정을 갖고 앞장서 왔으며, 동네 상권 살리기 운동을 비롯한 전통시장 살리기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과 사회에 대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양영환 의원은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주민들의 봉사자로서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더 많이 하라는 의미로 알겠다”며 “시민을 위한 대변자로서 더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 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타의 귀감이 되는 사람들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 및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시상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