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고창의 봄을 앞당기고,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대한민국 봄을 되찾기 위해 총선에 압승하겠다 포부 밝혀!
-22대 총선은 윤석열 정권의 5대 실정인 “이채양명주”를 심판하는 선거로 규정하고, 정권심판론 목소리 높여
-지역발전을 견인할 5대공약과 읍면동별 공약 발표, 그리고 “해결해야 좋은정치”를 반드시 보여주겠다 약속

[투데이안] 윤준병 후보(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 국회의원)는 26일 정읍선거사무소에서 ‘해결 캠프’개소식을 진행했다.

‘해결 캠프’라 명명한 이유는 ‘해결하는 정치가 좋은 정치’라는 윤 후보의 정치신념을 내포한 것으로, 정읍고창의 더 나은 미래 해결사가 돼 지방소멸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는 결연한 의지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 후보는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이자 성지인 정읍고창의 국회의원 후보로서 동학농민혁명의 정신인 제폭구민(除暴救民)처럼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 고통받는 국민들을 구원하고, 민주정권 탈환의 선봉장이 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강광 전)정읍시장, 김생기 전)정읍시장, 장기철 전)지역위원장 및 김만기 전북도의회 부의장, 임승식·염영선·김성수 전북도의회 의원, 고경윤 정읍시의회 의장, 임정호 고창군의회 의장 및 시군 의원과 정읍시·고창군 더불어민주당 당원 등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윤준병 후보는 인사말에서“지난 4년간 정읍과 고창을 위해 흘렸던 땀과 노력, 그리고 민주정당인 더불어민주당의 힘을 바탕으로 ‘정읍·고창의 봄’을 앞당기겠다”며 “이재명 대표와 함께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대한민국의 봄’을 되찾으라는 주민과 당의 준엄한 명령을 소명 삼아 제22대 총선에 압승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윤 후보는 22대 총선을 윤석열 정권의 5대 실정인 ‘이·채·양·명·주’를 심판하는 선거로 규정했다. 윤 후보는 “159명의 꽃다운 생명이 목숨을 잃었던 ‘이태원 참사’와 해병대 내에서 공무 수행 중 사망했음에도 누구도 책임지는 사람 하나 없이 외압 의혹까지 발생한 ‘채상병 순직사건 수사외압’, 양평 고속도로 게이트와 김건희 명품백 수수 및 주가조작 사건 등 윤석열 정권 2년은 참담했고 암울했다”라며 정권심판론에 목소리를 높였다.

윤준병 후보는 ‘해결해야 좋은정치’라는 정치 모토를 실천하기 위해 지역발전을 견인할 약속도 잊지 않았다. 윤 후보는 ①지방경제 회생(回生) 프로젝트 , ②동행(同行) 프로젝트 , ③농어촌 재구조화 프로젝트 , ④동진강 회복 프로젝트 , ⑤서해안철도 건설 프로젝트 등 5대 공약을 민주당 경선기간 동안 발표했으며, 이어 정읍·고창 각 읍면동 대표공약들을 총선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발표하겠다는 계획이다.

끝으로 윤 후보는 “지난 2022년 대선 패배의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윤석열 정권의 새만금 잼버리 파행과 예산 폭거 등으로 고통받았던 정읍시민·고창군민과 전북도민들이 다시금 마음 편히 TV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제22대 총선 압승으로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과 정읍고창의 더 나은 미래를 이끌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