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로 일군 땀방울! 사랑으로 나누다!”

[투데이안]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원장 김종열)은 지난 21일 지역사회 체육발전에 앞장서는 남원거점스포츠클럽(회장 진장석)과 평화의집 입주자의 쾌적한 환경에 필요한 보행습식 청소기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은 평화의집 입주자가 보다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것을 물론 입주자를 지원하는 지원자의 근무 환경에 기여하는데 목적이 있다.

전달식에는 남원거점스포츠클럽 진장석 회장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양 기관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남원거점스포츠클럽 회장 진장석은 “작지만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이 평화의집 입주자와 지원자 모두에게 유익한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앞으로도 남원거점스포츠클럽은 스포츠 발전은 물론 지역 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지역 발전 기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평화의집 원장 김종열은 항상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여느 봉사단체 이상으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남원거점스포츠클럽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를 드리며, 금번 "보행습식 청소기 지원을 통해 입주자의 생활 환경은 물론 지원자의 근무 환경 개선에도 긍정적인 변화의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며 평화의집 직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