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내의 2,100벌(이천사백만 원 상당) 아동복지 지원 물품 기탁
-도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아동시설에 지원 예정

[투데이안] 어려운 형편에 놓여있는 지역의 아동시설에 봄날 햇살처럼 따스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졌다.

전북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익산 소재의 영신교회(목사 문광열)와 ㈜아이니(대표 김미경)는 15일 전북특별자치도청을 방문해 도내 아동시설을 위한 아동 내의 2,100벌(이천사백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익산 모현동에 위치한 영신교회는 지난해 12월 익산시 모현동 청소년 및 노인 가구 5세대에 총 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평소 기부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교회다.

㈜아이니는 익산시 금강동 소재의 주식회사로 유·아동 내의, 양말 생산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기탁식에 참여한 문광열 영신교회 목사는“지역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미경 ㈜아이니 대표는 “작은 나눔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에 계속 함께 하겠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임상규 전북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는 “도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정성이 담긴 따뜻한 후원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물품이 뜻하신 바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식을 통해 전달된 물품들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도내 아동시설 및 개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