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기념 2024시즌 한정 판매... ‘전북현대 × 래딕스글로비즈’ 컬래버레이션

[투데이안]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가 전북현대 팬들에게 특별한 맛의 기쁨을 전하기 위해 ㈜래딕스글로비즈와 손을 맞잡았다.

전북현대가 스낵 전문 ㈜래딕스글로비즈의 나쵸 브랜드 Amigo(아미고)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오렐레 나쵸’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오오렐레 나쵸’는 전주성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전북현대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낵을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양사가 뜻을 함께한 결과 탄생했다.

전북현대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2024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오오렐레 나쵸’는 3월 14일부터 24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해 25일부터 발송된다.

또한 울산과의 K리그1 맞대결이 펼쳐지는 30일부터 전북현대 홈경기 시 F&B코너(매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아미고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오오렐레 나쵸’는 먹는 즐거움에 보고 느끼며 소장할 수 있는 기쁨까지 더한다.

나쵸 패키지 박스 안에는 총 50종의 전북현대 선수단 ‘렌티큘러 카드’가 랜덤으로 동봉돼 팬들의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전북현대 향후에도 F&B 서비스 사업을 강화해 팬들의 오감을 만족하는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