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독거노인 어르신 20세대에 사랑이 가득 찬 밑반찬 나눔

[투데이안] 전주시 완산구 효자2동(동장 박시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옥자)에서는 효자2동 협의체 특화사업인 사랑 愛 밑반찬 나눔 사업을 6일 효자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20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직접 준비한 밑반찬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불편한 점이 없는지 꽁꼼히 챙기는 등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밑반찬 나눔 사업 외에도 안심 요구르트 배달사업, 명절 이웃돕기 등 효자2동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 나눔을 펼치고 있다.

김옥자 위원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밑반찬 나눔 사업이 취약계층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영양 가득하고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어 따뜻한 사랑을 나눔 하는 효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시용 효자2동장은 “사랑이 가득 찬 밑반찬을 나눔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효자2동이 될 수 있도록 봉사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하는 행복한 효자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