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화재단, 지역내 문화예술단체 및 동호회 대상 무료 대관
-내년 1월 9일까지 신청 접수... 오전·오후·전일 시간대별 운영

[투데이안] 재)전주문화재단(대표이사 백옥선)이 운영하는 공유화음실이 내년 1월 9일까지 2024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에 들어갔다.

전주 원도심 동문길 60에 위치한 '공유화음실'은 시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동문거리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94.9㎡(28.8평) 규모로, 음향시설과 강의용 테이블, 의자 등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전시부터 교육 세미나까지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다.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상반기 정기대관은 전주시 내 문화예술단체 또는 동호회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대관료는 무료이다.

단, 정치성, 종교성, 홍보성 행사 등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관은 주말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며 대관시간은 오전(10시~ 13시)과 오후(14시~ 17시)로 운영된다. 전일 대관은 오전 10시~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단체는 전주문화재단 누리집(https://jjcf.or.kr)을 참고해 대관서식자료를 내려 받은 후 작성해 기간 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전주문화재단 생활문화팀에 직접 방문하거나 e메일(perihe21@jjcf.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결과는 대관 심의 후 2024년 1월 16일 이후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공고를 참조하거나 생활문화팀(063-231-20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