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 너의 능력을 보여줘 !! '

[투데이안] 부안군 교육청소년과(김화순 과장)와 유관기관인 부안경찰서 , 부안교육지원청, 유해환경감시단 과 함께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안군 시험장인 부안고등학교와 부안여자고등학교 앞 정문에서 입실하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 부안군 응시자는 총 311명으로 부안고등학교에서 149명, 부안여자고등학교에서 162명이 시험을 치뤘다.

이날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그동안 흘린 땀방울과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수험생들 위해 정성껏 준비한 핫팩과 간단 식품 전달하며 밝은 미소로 수험생과 청소년들에게 힘을 복돋주었다.

이날은 청소년 관련 유관기관(경찰서,교육지원청) 및 사회단체, 학부모회에서 부안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물품들을 준비해 수험생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 부안군민들의 기운을 가지고 입실했다.

권익현 부안군수은 “부안군은 근농장학재단이라는 부안군민, 향우, 부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후원금으로 우리 부안군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지원 하며 지자체 최초 반값 등록금을 실시 부안군 수험생이나 청소년들에게 대학 학비 부담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역의 학생들과 청소년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최고의 결과 가져오길 바라며 그동안 수험기간 동안 함께 고생하신 학부모님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