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전북현대모터스FC가 유소년 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 5일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U8, U10, U12 육성팀에서 활약할 선수를 공개 테스트를 통해 선발한다고 알렸다.

선발 대상은 6세(2017년생)부터 초등학교 5학년(2012년생)까지이며 축구 선수를 꿈꾸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전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16일 오후 1시까지 지원 가능하다.

공개 테스트는 29일 완산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접수자에 한해 세부 일정이 추후 전달될 예정이다.

전북 U12는 지난해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적으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박지성 테크니컬 디렉터를 비롯 프로팀과 전북 산하 중고교 유스팀과 꾸준히 교류하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수립해 운영 중에 있다.

전북 U12 박범휘 감독은 "전북 유소년 팀은 구단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선수들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팀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꿈을 향한 도전의 기회는 항상 열려 있으니 이번 공개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소년 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 관련 문의 전북 유소년 사무실(063-210-5828)로 전화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