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우수 인력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투데이안]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13일 오늘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과 롯데백화점 강정구 전주점장은 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패션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로써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전주대 패션산업학과의 우수 졸업작품과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우수작을 포상 및 전시하고, 졸업생과 재학생 창업 브랜드 팝업 스토어(pop-up store) 및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의 패션 인재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 협약의 하나로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주점 2층에서 전주대 패션산업학과 우수 졸업작품이 전시된다.

전주대 박진배 총장은 “본 협약으로 학생들의 실무 역량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유수의 기업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우수한 역량을 갖춘 전주대 학생이 각 분야로 진출하기 위한 초석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전주점(강정구 점장)은 쾌적하고 편리한 편의시설과 다양한 쇼핑 구성으로 매일 새로움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또한 지역과 함께하는 백화점이 되고자 가족돌봄청년 사랑나눔 후원, 취약계층 무료 급식 나눔, 옥상 공원 플리마켓을 통한 취약계층 기부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