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농장
삼대농장

[투데이안] 10일, 11일 설날을 앞두고 행복장수 실현을 위한 행복 나눔이 장수군 이웃돕기 지정기탁으로 이어지고 있다.

11일 대구 광역시 소재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에서는 장수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쌀 10kg 1,000포 기탁을 했으며, 주식회사 이도(대표 이동준)에서는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300만 원을 지정기탁 했다.

지난 10일에는 장수읍 소재 사과농장을 운영 중인 “삼대농장을 운영하는 형성환님은“장수군에서 다자녀를 키우는 다둥이 아빠로서 관내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희망을 전해주길 바란다”며, 현금 100만 원과 사과즙 10box(환가액 1백만 원 상당)를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 지원을 위해 지정기탁을 했다.

한국 나눔연맹
한국 나눔연맹

같은 날 10일 장수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네트워크(대표 조질성)는 “평소 생활문화예술를 통해 행복의 마음을 전해 왔지만 기묘년 새해 설날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현금 150만 원을 지정기탁 했다.

본 기탁 성금과 성품은 전라북도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최훈식 군수는 “작년 연말에이어 계묘년 새해 설을 맞이해 행복장수 실현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기부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적재적소에 지원을 통해 행복장수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