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내사랑전주 봉동근린공원에서 공원음악회 개최

(사)내사랑전주(대표 신수미)에서는 4일 완주군 봉동읍 봉동근린공원에서 '완주군민과 함께하는 공원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원음악회는 완주 주민들과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지역의 가장 큰 현안인 완주․전주 통합논의에 있어서 주민이 중심이 되는 축제와 같은 통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주민들과 아이들의 즐거운 참여 속에서 진행됐다.

'완주·전주 음악으로 하나되다'를 주제로 내사랑전주 회원들과 완주 주민들 200여명이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전래놀이와 풍선아트를 진행해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놀이의 공간이 마련됐으며, 인디밴드 음악공연이 이루어져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신수미 대표는 “오늘의 만남을 통해 통합에 대한 찬반 보다는 지역의 발전에 대한 서로의 이해와 관심,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되었으면 한다”는 말로 이번 행사의 의의를 설명했다.

한편 (사)내사랑전주는 지역의 가장 큰 민간단체로서 ‘청년창의포럼’, ‘시민희망메시지 모으기’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오고 있다.

이번 완주․전주 통합에 있어서도 ‘완주․전주 청년활동가 네트워킹파티’를 개최하는 등 건전한 논의진행을 위한 노력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