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 오디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배울 수 있는 방송연예예술 사관학교가 생겨났다.

바로 연예인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지만 시간상 제약으로 오프라인에서 배울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케이블 TV FNC미디어에서 선보인 '스타스쿨TV'다.

20일 FNC미디어에 따르면 '스타스쿨TV'는 방송연예 온라인 동영상 강의 사이트로 연기, 방송댄스, 보컬, 실용음악 등 종합연예인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한번 클릭으로 전 과목 무한반복으로 강의를 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예고, 예술대학 등 입시준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각 분야 전문 강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연예인의 필수 코스인 프로필 촬영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전문 연예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전문 강사진으로는 김종학 프로덕션 연기 트레이너 출신이자 수애, 이지아, 박시후 등을 지도한 임도식 연기강사(MBC 공채 탤런트 출신)와 SM 보컬트레이너 출신 한호훈 보컬강사, 부활의 멤버인 채제민 드럼 강사가 직접 강의에 참여하고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취미생활로 배울 수 있는 벨리댄스나 플라멩코, 일렉, 베이스기타 등도 강의함으로서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집에서 더욱 더 쉽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전문학원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였고, 특히 오픈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50% 할인을 진행해 더욱 쉽게 예능분야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 주마다 시청자와 수강생들에게 퀴즈를 실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스타스쿨TV 김 순 대표는 "연예방송이나 예술분야에 도전하고 싶지만 여건상 어려워 도전하지 못 하는 사람들에게 전문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각 분야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스쿨TV'는 홈페이지(www.starskool.tv)와 KT Olleh TV, 케이블 방송 홈초이스에서 VOD 서비스와 다시보기로 볼 수 있으며, 케이블FNC TV에서 매주 화·목·토 10시, 15시, 20시에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