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개교 예정인 혁신유치원(가칭) 등 3개원 교명 공모… 오는 4월9일까지

[투데이안]전주교육지원청(교육장 하영민)은 오는 2021학년도 3월 개교 예정인 신설유치원 (가칭)혁신유치원 외 2개원 교명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공모대상 학교는 (가칭)혁신유치원 (덕진구 혁신도시에 위치), (가칭)양현유치원 (덕진구 만성지구에 위치), (가칭)세내유치원 (완산구 효천지구에 위치) 총 3개원이다.

교명 공모는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전라북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26일부터 오는 4월 9일까지다.

교명은 지역의 특색과 역사가 반영될 수 있는 이름, 부르기 쉽고 친근한 어감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이름, 타 교명과 중복되거나 혼동이 되지 않는 것을 기본방향으로 하고 있다.

공모를 원하는 도민은 전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 www.jbjje.kr) 공지사항에서 공모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인편, 팩스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주교육지원청에서는 공모기간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접수된 예비교명을 대상으로 교명제정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교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교명은 전라북도립학교 설치조례에 따라 최종 확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jbjje.kr) 팝업창란에 교명 공모 안내를 참고하거나 행정지원과 학생배치팀(270-60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