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군민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군정 발전과 의정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이제 새로운 희망을 안고 출발하는 경자년 새해에는 더 큰 의욕과 열정으로 지역발전과 군민 화합, 복지증진 등 민생경제의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군민 중심의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군민이 체감하는 경제 활성화는 물론 농수축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 향상 등 집행부와 유기적인 협조와 조화 속에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고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한 대의기관으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해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린 마음으로 '현장에서 군민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의회'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고창군의회가 군민 여러분의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고창의 새로운 비전과 미래의 희망을 만들어 가는 2020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경자년 새해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 1.1

고창군의회 의장 조규철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