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험지능(AQ)을 높이는 ‘꽃길캠프’ 개최∙∙∙전국 초등생 70명 선착순 모집

 

[투데이안]어린이회관(이사장 조수연)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2019년 어린이회관 근화원 여름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어린이회관 근화원은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 갈 어린이들의 필수역량인 모험지능(Adventure Quotient)을 높이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모험지능(AQ)향상을 주제로 한 이번 근화원 ‘꽃길캠프’ 는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8월 7일~9일, 2박3일에 걸쳐서 서울 능동에 위치한 어린이회관에서 운영되며, 참가비는 15만원이다.

상세 프로그램으로는 예절인성교육을 바탕으로 한 생활 속 ‘바른 인성 다지기’프로그램과 ‘모험지능(AQ)향상’ 프로그램, 신나는 물놀이, ‘동기’ 부여 프로그램, ‘몰입’ 경험 프로그램, 시간관리체험, 별자리관람 등이 있다.

참가신청은 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 전화(02-2204-6110~1) 또는 현장방문을 통해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70명을 접수받고 있다.

한편, 이번 캠프를 주최하는 어린이회관 근화원은 연중 초등학생 개인 혹은 단체로 예절,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매년 하계와 동계 방학기간에 전국에서 모인 어린이들과 함께 근화원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