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발대식 시작으로 약 4개월간 활동기간 마쳐...미션, 노선체험 등 다양한 활동 진행
-윙스타 5기 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한 모집 공고 게재 예정

이스타항공의 대학생 홍보서포터즈 ‘윙스타’ 4기가 해단식을 갖고 약 4개월간의 활동을 마쳤다.

윙스타는 여행과 항공업계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각종 직무체험, SNS 홍보, 노선체험 등을 통해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을 지원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2017년 첫 발대식 이후 현재 4기까지 운영됐다.

이번 윙스타 4기 활동은 2박 3일간의 홍콩 노선체험과 함께 구매팀, 재무회계팀, 객실안전훈련팀 직무인터뷰 등이 진행됐으며, 매주 다양한 미션과 월 정기모임활동을 통해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들로 고객들과 함께 소통했다.

지난 7일 진행된 윙스타 4기 해단식에는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격려하며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윙스타 4기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박준서(25)군은 “이번 윙스타 4기는 일본팀, 동남아팀, 동북아팀 노선별로 팀을 나누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좋은 팀웍을 보여줬던 것 같다”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진로탐색은 물론 취업 준비에도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단식에 참석한 경영관리실 김유상 실장은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이스타항공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홍보서포터즈 윙스타에게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과 적극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12월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4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오는 1월부터 5기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astarjet.com)를 통해서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