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시제품제작소 주말 교육 참여자 모집

전라북도와 전북지방중소기업청이 공동 구축하고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 이하 경진원)에서 운영하는 전북시제품제작소는 기업과 예비창업자의 시제품 제작과 장비를 이용해 필요한 것을 스스로 만들어 내는 메이커 양성을 위한 공간이다.

전북시제품제작소는 좀 더 많은 사람이 시제작소에 구축된 장비를 이용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스스로 생산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Self 제작 교육을 연간 실시하며 메이커 문화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경진원은 주말 운영 수요에 부응하여 Self제작 교육의 주말운영을 8일 첫 시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디지털 장비를 이용한 문패제작으로, 이에 참여한 예비창업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디지털 장비로 만드는 창업 아이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소재의 교육을 요청했다.

전북시제품제작소 Self 제작 주말 교육은 평일 교육 참여가 어려운 가족 단위도 참여가능하며 8월에는 특별히 가족단위 참여를 위한 패밀리 메이커day로 진행할 예정이다.

전북시제품제작소 Self 제작 교육에 참여하고 싶은 예비창업자 및 일반인은 전북시제품제작소 홈페이지(http://www.jb3dcafe.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 지원된다.

신청기한은 모집인원 충족 시까지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