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happy! b vocal!' 뉴욕브로드웨이를 열광시킨 환상적인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 콘서트가 17일에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웃음과 감동의 하모니로 시민과 함께하고자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아카펠라 5인조 비보컬이 오직 목소리를 통해 드럼과 기타, 브라스, 리듬 등의 소리를 아카펠라로 재창조해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레퍼토리로 경이롭고 획기적인 다양한 악기 소리와 리듬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세계 최고의 목소리 마술사 아카펠라 그룹으로 특별초청 콘서트이다.

공연의 특징은 한 사람의 소리가 악기가 됐다가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어느 순간에는 두 가지를 동시에 하는 아름다운 화음, 그리고 신나는 리듬에 아카펠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마이클잭슨, 엘비스 프레슬리, 레이디가가 등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팝부터 유명한 오페라의 아리아, 그리고 특별히 한국 팬을 위해 비보컬이 직접 작곡한 'Korean Girl'라는 곡 또한 기대가 된다.

한편, 공연하는 도중 과장된 캐릭터로 재미난 분장에 위트 있는 멘트와 과하지 않는 몸 개그로 즐거움을 주며 스페인을 대표하는 플라멩코와 탭댄스의 프로 솜씨를 보여줄 것이다.

관중 포인트로 우리가요 메들리에 열정적이고 흥분이 가라앉지 않을 멋진 공연을 보여주며, 김제 시민 모두가 비보컬로부터 감동적이고 즐거운 에너지를 받아 초여름밤에 좋은 기억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