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부터 13일간의 선거운동 돌입 첫날, 윤준병 후보 “절실·진실·성실한 자세로 열심히 뛸 것!” -
-제22대 총선 윤준병 해결캠프, 오전 고창 출정식·오후 정읍 출정식 갖고 윤석열 정권 심판의 선봉장 자처!
-출정식에 도 및 시·군의원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 등 총출동해 윤준병 후보 향한 지지와 민주당 총선 필승 다짐!

[투데이안]  윤준병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 국회의원)가 28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출정식에서 “4월 10일은 윤석열 정권 심판의 날”이라고 강조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윤 후보는 오전엔 고창 전통시장 입구, 오후엔 정읍 명동의류 사거리에서 각각 제22대 총선 윤준병 해결캠프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전북도의원과 시·군의원을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 등이 총출동해 윤준병 후보를 향한 지지와 응원을 담아 민주당의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특히, 정읍에서 도·시의원이 중심이 된 율동팀의 무대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눈길을 끌었다.

윤준병 후보는 4월 10일 제22대 총선은 ‘미래로 진보냐 과거로 퇴보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고 규정하면서 “이번 총선을 통해 국민이 대한민국의 주권자라는 사실을 제대로, 또 확실히 보여줘야 한다”며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을 종식시키고, 대한민국과 정읍고창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 투표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 후보는 “대선 패배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윤석열 정권의 새만금 잼버리 파행과 예산 폭거 등으로 많은 정읍시민·고창군민들은 TV도 보기 싫고, 윤석열 정권의 실정에 대해 분노했다”며 “이번 총선 압승으로 정읍시민·고창군민들이 다시 마음 편히 TV도 보고, 정치뉴스도 보는 그런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며 총선 승리의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윤준병 후보는 경선기간에서부터 발표한 5대 총선공약의 이행 준비도 착실히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가 발표한 총선공약은 ① 지방경제 회생(回生) 프로젝트, ② 약자와의 동행(同行) 프로젝트, ③ 농어촌 재구조화 프로젝트, ④ 동진강 회복 프로젝트, ⑤ 서해안철도 건설 프로젝트 등이다.

끝으로 윤 후보는 “민주주의의 효시인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 정읍고창에서부터 승리의 깃발을 들어 올려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에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며 “‘절실·진실·성실한 자세’로 끝까지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