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사)고창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공례)가 2일 고창군민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2021 고창군자원봉사자대회’를 열었다.

행사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약식으로 28개 수상단체 표창수여 등으로만 진행됐다.

또 자원봉사자들의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시간당 500원으로 환산해 1000만원의 기부금에 17단체, 개인은 26명이 참여했다.

최고 기부단체 3곳은 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에서 원광참살이요양원에 100만원, 새마을운동고창군지회는 장애인복지관에 59만원, 고창군여성자원봉사회는 장학재단에 48만원을 전달해 봉사와 기부로 1석2조의 뜻깊고 보람있는 시간이 됐다.

김공례 이사장은 “하루속히 코로나가 종식돼 자원봉사자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며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도약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하 수상자 명단

전라북도 자원봉사자대회 도지사 표창=▲(사)대한노인회고창군지회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 ▲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창군여성자원봉사회 ▲가족사랑봉사단

도의장 표창=▲느티나무공동체봉사단 ▲대한어머니회전북지부고창지회(강덕순)

도이사장 표창=▲고창군재향군인회 ▲자연보호고창군협의회(박정미)

도교육감상 표창=▲강호항공고(오혜인)

고창군 자원봉사자대회 군수 표창=▲고창청년회의소 ▲고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고창다화가족봉사단 ▲고창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부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창군사랑의열매봉사단 ▲고창군자율방범연합회(차석원) ▲고창군여성자율방범연합회(김민정)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고창지역본부(심길문) ▲한국자유총연맹고창군지부(안은주)

군의장상=▲심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문화어울림행복나누미봉사단 ▲고창군새마을부녀회(문원애)

센터이사장상=▲서금요법회 ▲실버보드게임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고창해양구조대,▲고창군여성단체협의회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