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저녁 7시~밤 9시까지 우동리 무형문화재전수관에서 ‘달빛 음악회’ 개최

찜통 무더위가 연일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부안에서 한여름 밤의 정취에 빠져들 수 있는 음악회가 열렸다.

27일 저녁 7시부터 밤 9시까지 부안 보안면 우동리에 위치한 무형문화재전수관 뜰에서 관광객과 주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달빛 음악회(용비어천가)’가 펼쳐졌다.

서울 도봉구 쌍문4동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주관한 이번 음악회는 한여름 밤 달빛 아래에서 가족들이 함께 음악회를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회에서는 청소년 문화의 집 동아리와 글리뮤지컬 합창단, 전북대 국악공연팀이 아름다운 공연을 선보였다. 또 가족 단위로 캠프를 즐길 수 있도록 장소도 제공됐다.

행사장을 찾은 김철진(42·전주 인후동)씨는 “부안누에타운에서도 뽕산업을 한눈에 살펴보고 힐링 콘서트도 관람했다” 며 “청자박물관을 모두 둘러본 뒤 무형문화재 전수관을 찾았는데 잘 왔다는 생각”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인식(40·익산 동산동)씨는 “캠핑장소를 물색하던 중 음악회도 열리고 캠핑장소도 제공한다고 해서 찾았다” 며 “이색적인 캠핑으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음악회를 후원하는 보안면 우동리 우리밀 마을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를 피하면서 한여름 밤 분위기에 맞는 음악공연을 즐기면서 가족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갔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