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관광협의회, 특별 이벤트 개최

무주군 관광협의회가 전 국민(무주 거주 군민 제외)을 대상으로 무주관광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무주관광 특별 이벤트는 숨겨진 무주군의 관광 자원들을 알리고 무주를 다녀간 관광객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참여는 무주구천동 월하탄과 적상산 천일폭포, 안성 칠연폭포, 무주리조트 설천봉 상제루 중 1경을 배경으로 본인이 들어간 사진을 촬영해 응모(JPG파일 형식)하면 된다.

제출은 오는 11월 말까지이며,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커뮤니티-이벤트-글쓰기)에 접속해 사진 파일과 함께 답사자 성명과 주소, 연락처, 답사 일시 및 장소 등을 명시해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초에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할 예정으로, 무주군 특산물인 천마엑기스(30세트)와 머루와인(30세트)을 비롯해 티롤호텔 숙박권(1매), 가족호텔 숙박권(3매), 관광 곤도라 이용권(40매)이 상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무주군 관광협의회 맹갑상 회장은 “무주의 명소들이 관광객들의 시선을 통해 새롭게 조명되기를 바란다”며, “무주관광 특별 이벤트를 통해 보여질 국제휴양도시 무주, 반딧불이의 고장 친환경 무주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무주관광 특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나 전화 063-323-778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