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15일~23일 성과의 군민 체감도 향상 위한 보고회 실시

부안군이 올해 군정의 성과에 대한 군민 체감도 향상을 위해 역점 추진업무 보고 일정에 들어갔다.

군은 15일 농촌활력과와 농업축산과,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18개 실·과·소의 주요업무 보고회를 군청 내 3층 간부회의실에서 갖는다.

보고회는 김호수 군수의 주재로 진행되며 2012년도 분야별 추진실적 등 주요성과 보고와 2013년도 부서별 비전 및 성과 추진목표, 중점추진과제에 대한 보고가 진행된다.

또 공약사업과 핵심사업, 주요사업 등 역점사업에 대한 목표와 실행방법, 분기별 추진계획 등에 대한 보고도 심도 있게 실시된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추진목표를 명확히 하고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있는 행정을 추진해 행복한 부안만들기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군 기획감사실 관계자는 “보고회를 계기로 군정 비전과 성과 추진목표 및 중점추진과제를 공고히 함으로써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을 실현해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고회는 16일에는 해양수산과·환경녹지과·문화관광과, 17일 새만금도시과·민생경제과·건설과, 18일 수도사업소·재무과·재난안전과, 21일 문화체육시설사업소·보건소·행정지원과, 23일 종합민원실·주민생활지원과·기획감사실 등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