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코로나19 극복과 마음건강을 위한 사진 & UCC공모전’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개학이 무기한 연기되고 야외활동이 중단됨에 따라 아동·청소년의 스트레스와 무기력감이 지속되고 있어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코로나19 극복방안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로 인한 우울, 불안, 스트레스 극복 방법, 코로나19로 힘든 사람들을 위한 위로와 응원하는 내용이고 지역에 거주 중인 만 6세부터 만 18세의 아동·청소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후 심사를 통해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작품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장승호 센터장은 “이번 사진 & UCC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지역 내의 일반 아동·청소년에게도 쉽고 친숙하게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대표전화(063-841-423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