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후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인샵, 홀로어르신을 위한 행복채움 이‧미용봉사 협약 진행

 

[투데이안] 인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영자)는 위생적‧경제적인 이유로 이‧미용서비스가 필요한 홀로어르신을 위해 가인샵과 지난 11일 '홀로어르신 행복채움 이‧미용봉사' 협약을 체결했다.

홀로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인 인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이번 '홀로어르신 행복채움 이‧미용봉사' 협약은 관내 홀로어르신에게 이‧미용서비스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 데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다.

더 나아가 어르신 안부확인과 더불어 동네복지를 홍보함으로써 행복한 인후3동을 만들기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

평소에 나눔에 관심이 많았다는 오미에 가인샵 대표는 “경제적 부담을 이유로 미용실을 가고 싶어도 힘든 어르신들께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영자 위원장은 “가인샵과의 협약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이 혜택을 누리게 됐다. 앞으로도 상호간의 신뢰를 쌓아가며 관내 홀로어르신을 보호하는 사회적 안전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현 인후3동장은 “코로나19가 종식이 되기도 전에 자연재해까지 겹쳐 홀로어르신을 비롯한 주변 이웃을 위한 관심이 절실한 시기이다. 소중한 나눔의 마음이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