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6일 시청 2층 상황실에서 역대 김제시장․군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29대 최봉규 전 김제군수를 비롯해 정희운(33대 김제군수), 백인주(35대 김제군수), 유봉영(4대 김제시장), 최충일(5대 김제시장), 이건식(9~11대 김제시장) 등 전 시장·군수가 참석해 박준배 김제시장과 시정 현안 해결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간담회는 민선7기 주요시정 보고에 이어 김제발전을 위한 의견수렴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국가예산 최대 확보, 신규사업 예산 대거 확보, 공모사업 최다 선정, 호남선 KTX 김제역 정차, 김제육교 조기 개통 등 괄목할만한 많은 성과를 거둔 것은 역대 시장‧군수님들이 임기 중 잘 닦아 놓은 토대가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은 임기 동안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변화와 혁신으로 경제도약을 견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역대 시장‧군수들은 ‟김제시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것 같아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뜻을 모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