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력여성 5명 서포터즈 선발, 고창군 일자리 발굴 및 홍보

 

[투데이안] 고창군로컬JOB센터(센터장 김희진)가 고창군 일자리발굴과 청년・경력단절 여성들의 구직자들의 보다 적극적인 일자리 알선을 위한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을 선발해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21일 고창군로컬JOB센터 회의실에서 개최된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 위촉 및 발대식에는 고창군 관계자와 센터 관계자, 이번 서포터즈로 선정된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및 발대식을 가졌다.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는 고창군민 중 활발하게 SNS활동을 해온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을 선발해, 로컬JOB센터 홍보는 물론 취업관련 콘텐츠 제작, 고창군내 일자리 공동발굴 및 알선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일자리서포터즈는 매월 로컬JOB센터 지원사업을 SNS에 홍보하고, 취업관련 콘텐츠 제작・업로드, 진로 및 취업관련 행사시 사전기획 및 홍보참여, 청년・경력단절여성들의 일자리 발굴 의견수렴 및 알선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고창군로컬JOB센터 김희진 센터장은 “일자리 서포터즈는 남다른 열정과 실력을 갖춘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들로 로컬JOB센터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군민들과 함께 일자리을 발굴하고 알선하는 로컬JOB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