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축전염병 예방과 조합경영 개선 기여

 

[투데이안] 전북농협(본부장 박성일)은 6일 무진장축협 장훈 주임과 전주김제완주축협 김만준 과장대리를 각각 3월과 4월 ‘전북농협 이달의 우수농협인’으로 선정해 ‘우수직원’ 부문에 시상했다.

‘전북농협 이달의 우수농협인상’은 전북농협 자체적으로 매월 우수조합장과 우수직원을 선정해 숨은 인재를 발굴해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작년부터 시행돼 왔다.

전북농협은 이날 시상식에서 장훈 주임과 김만준 과장대리가 ‘함께하는 농협’구현에 앞장서며 농업ㆍ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시상했다고 사유를 밝혔다.

장훈 주임은 2015년 무진장축협 입사해 주로 방역과 지도업무를 담당하며 조합원의 복지 증진과 조합 발전에 앞장서 왔다.

특히 무진장지역 공동방제단 활성화와 구제역 방지를 위한 백신 공급에 기여하는 등 관내 가축전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김만준 과장대리는 2009년 전주김제완주축협에 입사 후 경영지원팀에 근무하며 직원들의 화합과 융화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이 뛰어난 점을 인정받아 왔다.

평소 장기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해당 조합의 경영 관리에 힘써 유동성개선과 출자금 증대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두 명의 수상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며 ‘함께하는 농협’구현에 앞장서는 계기로 삼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