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19로 어려움 겪고 있는 이웃 위해 써달라’며 김제시에 기탁

[투데이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알루뱅크가 김제시에 힘을 보탰다.

시에 따르면 ㈜알루뱅크는 6일 김제시청을 방문해 성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코로나19 예방물품과 생활지원 물품을 구매해 사회복지시설이나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진다.

이날 성금을 전달한 ㈜알루뱅크 성경진 회장은 “현재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과 감염병 확산 예방활동을 위해 애쓰고 있는 분들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잘 쓰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 조기 종식으로 시민 모두가 일상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루뱅크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경영혁신기업 인증을 받은 알루미늄 합금 제조 기업이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 12월 백산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0포(250만원 상당) 기탁에 이어 연이은 성금 기탁으로 ㈜알루뱅크는 지역 상생을 위한 기부에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