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66만 전주시민 여러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 아침의 빛나는 서기(瑞氣)가 시민 여러분 모두에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우리 전주시에 남다른 해가 될 것입니다.

지역문화지수 1등에 빛나는 대한민국 명품도시 전주는 그간 쌓아온 숱한 노력 속에 전통문화의 창조적인 성장과 더불어 탄소산업 성장, 전라감영 재창조 복원, 덕진보건소 신축 등 굵직한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주시의회는 이러한 전주의 발전을 가장 선두에서 이끌며 시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 하나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당당한 대표기관으로서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도 마다하지 않고 때로는 박수로 격려하며, 우리 전주시가 진정으로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도시로 성장하는데 진력(盡力)하겠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나아갈 수 있다는 믿음과 희망입니다.

서로를 믿고 배려하며 격려해 나간다면 어떤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우리에게 펼쳐질 새로운 미래를 위해, 멈추지 않고 도전하며 부단히 발전하는 새 날들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전주시의회 또한 끊임없는 일진월보(日進月步)의 자세로 최고의 한 해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리며, 기쁨과 축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거듭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 1.

전주시의회의장 박 병 술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