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己亥年) 한 해를 보내고 희망과 설레임이 가득 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결실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장수군 의회가 '군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열린 의회'구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우리 장수군의회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방자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참뜻을 바르게 대변하기 위해 장수군민의 눈과 입이 돼 군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참신하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 제시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를 비롯한 7명 의원 모두는 점점 다양하고 복잡하게 변화하는 지역 현안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끊임없는 정책 개발과 연구 활동으로 공부하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지지와 격려에 다 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자년(庚子年)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1.1.

장수군의회의장 김종문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