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경자년 대망의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마음모아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순창군의회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도는 군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의회상 정립과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생활 정치, 군민께 한번 더 다가서는 군민의 의회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던 소중한 한해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 새해는 제8대 순창군의회가 더욱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전개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으며,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군에서 계획하는 5백만 관광객 유치, 5천억 예산 달성을 위해 의회와 군이 서로 협력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군 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시대의 변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며, 군민의 여론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열린의회, 알찬의정'구현에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

다시 한 번 그동안 베풀어 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순창군의회가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과 기능을 올바르게 발휘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어린 충고를 당부 드리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2020년 새해아침

순창군의회 의장 정성균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