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존경하는 김제 시민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기해년(己亥年)이 지나고 희망의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늘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주민 생활과 밀접한 크고 작은 일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실시하며 시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김제시의회는 지난해의 아쉬움과 새해의 희망을 힘찬 출발의 원동력으로 삼아 8대 의회 개원과 함께 약속했던‘언제 어디서나 시민에게 힘을 주는 김제시의회’구현을 위해 시민 여러분들과 늘 함께 호흡하며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더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새해에는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소통중심의 의회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의원 전문성 강화를 통해 문제에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 중심의 의회, 시민의 가려운 곳을 찾아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의회를 건설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의회 본연의 임무인 집행기관의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나가며 지역발전과 시민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다시 한 번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 1. 1.

김제시의회 의장 온 주 현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