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전주 시민들에게 예술, 독립영화의 저변 확대와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힘써 온 복합문화공간 전주영화제작소에서는 오는 2020년 1월 8일부터 1월 26일까지 1층 기획전시실에서 ‘2019 무료대관공모전시’에 당선된 이진화 작가의 <펩아트 Love You>를 진행한다.

이진화 작가는 2018년 <천년전주의 꽃> 그룹전, <종이에 사랑을 담다> 개인전, <파피루스> 그룹전, <종이가 문화를 만든다> 개인전, <reload 새로운 여정> 그룹전 등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같은 해에 전북공예협동조합 특별상과 무등미술대전 입선을 해 두각을 나타냈다.

2019년에는 이동형갤러리 꽃심전시 개인전, 갤러리소소 개인전, 이동형갤러리 꽃심 그룹전을 개최했고 무등미술대전 입선, 대한민국미술대전 입선을 해 전주를 넘어 전국적으로 인정을 받게 됐다.

공모전시 <펩아트 Love You>는 책이 주는 다양한 혜택을 재인식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더불어 삶의 방향성과 연계해 인생의 정답이 아닌 다름을 인정하는 삶의 태도를 보여주는 전시이다.

이번 전시에 대해 이진화 작가는 종이에 쓰임을 더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작품 제작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펩아트 Love You>는 오는 1월 8일부터 1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무료로 관람(매주 월요일 휴관)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jeonjucinecomplex.kr) 및 063)231-3377(내선 0번)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