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22일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은 부안군 인재육성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장학금으로 (유)영화 ENG 500만원, (주)한국폴리우드 1,000만원, 대우가스 150만원을 기탁 받았다.

(유) 영화 ENG 윤인영 대표는 “근농인재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 학생들의 인생 전환점이 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장학사업에 대한 후원배경을 전했다.

또한 (주)한국폴리우드 은희준 대표 “반값등록금 실현으로 인재양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의 장학사업에 대한 소식을 듣고 회사 수익금의 일부를 장학재단에 기탁하게 됐다.”라며 “학생들이 학비부담 없이 즐겁게 공부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장학금 후원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대우가스 정진호 대표는 “우리지역 학생들의 교육에 대해 기부를 통해 좋은 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며 후원에 대해 설명했다.

권익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인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라며 “부안군 근농인재 장학사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느낄 수 있도록 장학사업을 펼치겠다.”며 후원자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