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다함께 뛰어! 뛰어!` 순창군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가 지난 2일 순창군 장애인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관내 3곳의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한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가족화합의 기회제공을 통한 소속감과 자존감 향상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청소년, 학부모,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아동들에게 표창장을 시상했다.

순창군수상에 김다인(순창여중 1), 김진선(인계초 6), 박민서(구림초 5) 순창군의장상은 임다은(순창초 6), 서은지(풍산초 4), 박현혜(구림초 6), 순창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상 최하진(옥천초 6), 박창희(구림초 5) 아동에게 각각 수여했다.

이어 단체줄넘기와 파도넘기, 줄다리기, 색판뒤집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이 진행했으며 이날 참여 아동들은 부모들과 함께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황숙주 순창군수는 축사를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 꿈과 희망이 넘치는 사회󰡓라고 강조하며, ”모든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는 미래가 있는 순창군을 만들어 가기 위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양질의 서비스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