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순창군이 ‘참 좋은 순창으로 오세요!!’라는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순창군에서 주관하며 전 세대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순창군의 이미지,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자 추진한다.

또한, 모바일 시장의 저변확대 및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가 되고 있는 시점에 온라인 홍보의 폭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내용은 제14회 순창장류축제, 문화예술, 관광지, 여행코스 등 순창군의 문화관광 전반에 대한 영상이나 응모자들이 참신하고 독특한 이야기 등 순창군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되는 주제면 된다.

공모대상은 지역과 연령에 제한 없이 순창군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순창군청 및 순창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방문접수(순창군청 문화관광과)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품은 2∼5분의 AVI, WMV, MP4 등 동영상 파일형태인 순수창작물로 저작권, 초상권, 상표권 등의 문제가 없어야 하며 제출된 입상 작품의 모든 권한은 순창군청에 귀속된다.

공정한 심사를 거쳐 입선작 10편을 선정할 예정이며, 그 중에 최우수상 1편 300만원, 우수상 2편 각 1,50만원, 장려상 2편 각 100만원, 입선작 5편 2십만원 등 총 9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시상할 계획이다.

선정 작품은 1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다양한 행사 및 홍보활동, 공식 유튜브 등에서 상영해 순창군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