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안]인기그룹 아이돌 에이스(A.C.E)가 지난 7일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강당에서 ‘꿈과 열정’이라는 주제로 런치버스킹을 진행했다.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를 찾은 에이스(A.C.E) 아이돌 그룹은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오늘도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는 2019학년도부터 학생들의 자율적이고 특색있는 활동을 위해 온드림(on dream) 시간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런치버스킹도 온드림 시간을 활용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위한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런치버스킹을 위해 참여해준 에이스(A.C.E) 아이돌 그룹은 미니앨범 “UNDER COVER”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뽐내는 것은 물론 최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를 기록, 국내에서부터 해외까지 많은 팬들을 보유한 실력 있는 아이돌 가수이다.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김융곤 교장은 “이번 런치버스킹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열정을 볼 수 있어서 참으로 소중한 추억이 아니었나 싶다” 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학교에서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