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페스타 2019, 전문가 초청 외식 트렌드 및 경영철학 주제 강연

 

[투데이안]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푸드페스타 2019'부대행사로 오는 20일 외식산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과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푸드페스타 백배 즐기기 ‘외식 톡톡(Talk-Talk)’' 강연을 개최한다.

'푸드페스타 백배 즐기기‘외식 톡톡(Talk-Talk)’'은‘외식 트렌드 및 경영철학’이라는 주제로‘랩24’,‘엘리멘츠’의 에드워드 권 오너셰프,‘까델루뽀’의 이재훈 오너셰프, ‘㈜다이어리알’의 이윤화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날 행사에서는 레스토랑과 미식 트렌드, 성공하는 작은 가게들의 법칙, 외식현장 사례로 보는 트렌드 등 외식산업에 대한 현황과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는 셰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외식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 과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산업 전반에 대한 이슈와 발전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초청 강연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외식산업의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과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페스타 2019’는 5월을 외식의 달로 선포하고 외식소비 촉진을 통해 외식 업계 매출 향상부터 외식가격 안정화, 일자리 창출까지의 선순환 체계를 구축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이다. ‘푸드페스타 2019’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사이트(www.food-festa.com)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집추천’, ‘푸드트립’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